항공운항과 입결이 높지 않은 이유가 뭘까요?
거기 입학하면 의사만큼은 아니더라도 고소득 전문직을 가질 수가 있는데 항운과 중에서 가장 높은 항공대 항운과 입결도 건동홍급 밖에 안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저께 일요일에 진행한 1주차 후기입니다. 쌤한테 후기 쓰겠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
둘중 누가더 어려움?
거기 입학하면 의사만큼은 아니더라도 고소득 전문직을 가질 수가 있는데 항운과 중에서 가장 높은 항공대 항운과 입결도 건동홍급 밖에 안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저께 일요일에 진행한 1주차 후기입니다. 쌤한테 후기 쓰겠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둘중 누가더 어려움?
몇년전까지 항운에 관심있던 사람이라 몇글자 적자면,,,
17년도 이후로 항공시장이 많이 힘들어졌습니다
기존 인력들도 빠져나가고요
FSC랑 LCC 차이도 큰걸로 알아요
졸업을 해도 주요 항공사에 취업이 안되도 그럴때가 있나요?
주요항공사가 FSC를 얘기하신다면 생각보다 안되는거 같아요
그나마 항공 한서같은 선발대나 생각할수있다하더라구요
요즘은 근데 어떻게 됐는지 잘 모르는데 비슷할겁니자
그쪽도 생각보다 많이 힘들군요...
공사 아니면 훈련받는데 돈 많이 드는것도 한 몫 하는듯
억단위로 든다고 들었습니다
억대로 쓰고도 낭인되면 갈수있는데가 없기도 하고요
억대 돈쓰고 아무데도 못갈 가능성이 커서... 차라리 n수박아서 메디컬가는게 더 맞는듯
올해 사촌동생 운항쓰는거 보니까 중시 공대라인으로 4칸뜨던데…?
예전에 문과로 꼬리 길면 건대까진 가긴 했죠..
제 동기들만 보더라도 대다수가 중경외시 성적으로 들어왔습니다. 상위 1-20프로는 한, 수, ky 서성한도 있었고요.
그런걸로 건동홍 라인이라고 하시는건 너무 어리석은 생각인것 같습니다..